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묻는질문

  • [ 회원관련 ]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전화상으로 확인가능한가요?

    ※ 비밀번호는 더스케치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[로그인 > 비밀번호찾기 > 정보 입력] 을 하면 등록하신 메일로 임시비빌번호 발송됩니다.

   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뒤 꼭 [정보수정 > 비밀번호 변경] 을 하시기바랍니다.


    비밀번호는 고객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유선상으로 확인이 불가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    세금계산서 신청은 사업자만 신청가능 할 수 있습니다.
    세금계산서 발행은 무통장 입금과 실시간계좌이체이시에만 가능하고,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됩니다.
    배송이 완료된 주문건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[세금계산서 신청]버튼을 눌러 세금계산서 신청양식을 작성한 후 팩스로 사업자등록증사본을 보내셔야 세금계산서 발생이 가능합니다.
    [세금계산서 인쇄]버튼을 누르면 발행된 세금계산서를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세금계산서는 월 단위로 다음달 10일 마감을 기준으로 하고있습니다.
    세금계산서의 정상 발행을 위해서 주문월의 결제일 기준으로 익월5일까지는 세금계산서 발행요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신용카드매출전표,세금계산서,현금영수증은 동시에 발급되지 않습니다.
   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카드매출전표(영수증)으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합니다.
    또한,세금계산서의 금액에는 마일리지는 포함되지 않습니다.

    전자세금계산서는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되오니 삭제하지 마시고 5년간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
    문의사항은 1:1 게시판, 또는 고객센터 070-4707-6807 으로 문의해주시고,
    비회원이실 경우, 결제 확인 후 세금계산서 발행을 받고자 하시는 주문번호와
    주문자 성함, 연락처, 메일 주소를 기재하신 뒤 사업자 등록증 사본과 함께
    사이트 하단의 팩스번호 070-7848-1154 으로 보내주시면. 팩스 확인 후,
    이메일로 발행이 되어집니다.
    팩스를 보내시기 전에 반드시 1:1게시판,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처리가
    가능하오니, 이점 꼭 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바보지기와 연락이 되지 않고 팩스만 오는 경우, 누락되는 부분이 있사오니
    반드시 1:1게시판, 고객센터로 확인 후 팩스 보내주셔야 누락되는 일이 없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세금계산서 발행시 별도의 부가세를 납부해야되나요?

    판매대금을 공급가액과 부가세로 나뉘기 때문에 별도로 부가세를 납부할 필요는 없습니다

  • [ 주문&결제 ] 입금전 세금계산서 신청이 가능한가요?

    ※ 세금계산서는 입금(결제)완료 후 신청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"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지금까지 발급받은 모든 현금영수증

    조회/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  - 국세청 : www.nta.go.kr

    -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: www.현금영수증.kr"

  • [ 주문&결제 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주문서 작성시 결제수단 부분에서 무통장입금 선택 후 현금영수증 신청에

    개인 / 사업자를 선택 후 핸드폰번호와 사업자 등록번호 기재후 신청하시면

    국세청에 등록된 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.

    ※ 발급확인후 결제확인후 2일 정도 이후에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신청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죠?

    [ 발급처리 ]

    - 현금영수증 발급절차는 해당 주문시 신청하거나 결제완료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- 현금영수증의 발급은 국세청에서 담당하며 최종적인 발급여부 결정이나
    발급정보의 관리 또한 국세청에서 담당합니다.

    - 발급처리에는 입금확인일로부터 최대 2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주문은 언제 해야지 빨리 받을수 있죠?

    더스케치 배송상품은 오전 10시 이전 주문건은 발주 확인 후 맞춤제작 상품으로 각 상품마다 제작 후 발송이 가능합니다.

    또한, 별도제작상품, 후가공 추가등은 제작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제품 수급이 어려울 경우 지연될수 있으므로 급하실 경우는
    꼭 고객센터(070-4707-6807)로 연락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네. 가능합니다.
   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.
    비회원 구매 시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으며, 결제정보는 주문하실 때 기입해 주신 이메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주문한 내용이나 수령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이미 주문완료 후에는 상품변경은 안되며 전체취소 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.
    상품발송 상태 이후에는 변경,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   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에도 가능한한 빨리 의사를 표현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수령인 정보 변경은 고객센터나 1:1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.
    마찬가지로 배송전에만 가능하니 빨리 의사를 표현해주시고, 고객센터는 오후 5시 마감되므로
    5시 이후 요청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에 반영이 되는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실 경우, 주문완료와 동시에 계좌번호가 있습니다.
    고객님께 문자메시지를 통해 발송된 계좌를 통해 입금을 해주시면,
    평일에 10~20분 이내로 입금확인이 완료됩니다.

    입금 하시는 분의 성함이 달라도, 계좌번호와 금액이 정확하면,
    입금확인이 가능하며, 계좌번호를 잘못기재하여,
    입금을 하셨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1:1 상담에 글을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주문을 두 번 이상으로 나눠서 했는데 같이 보내 주실 수 있나요?

    두 개중 한 개의 주문이 이미 출고된 경우에는 같이 보내드리기 어렵습니다.
    두 개 모두 배송전인 경우 한 번의 배송료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드리고
    함께 배송해 드리겠습니다.
    묶음 배송을 원하시면 고객센터(070-4707-6807)로 전화주시거나,
    [문의하기]에 글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관심품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.?

    관심품목은 페이지 우측 메뉴배너에 보시면 [관신상품]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    바로 선택하셔서 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현금영수증은 별도로 신청을 해야 하나요?

    "1원 이상 실시간 자동이체, 무통장 입금 결제 주문건에 대해 간단한 신청절차에 따라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어집니다.

    ※영수증 조회는 입금 확인 후 2일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."

  • [ 주문&결제 ]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    결제 수단에는

    - 신용카드
    - 실시간계좌이체
    - 무통장입금

    여기에 부가수단으로 마일리지 결제와 쿠폰 결제를 같이 병행하실 수 있습니다.

상품 Q&A

상품 사용후기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